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애드센스 승인, 3번의 도전 후 그리고 승인!!! 나도 애드고시 합격^_^

by 고소고소한 고소미 2022. 11. 2.
반응형

애드센스 승인을 두 번 거절당한 끝에 드디어 승인이 되었습니다!

애드센스 승인은 "애드 고시"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말 그대로 승인받는 절차가 굉장히 까다롭고 쉽지가 않았는데요.

구글도 또한 직접적으로 통과할 수 있는 기준을 명확히 공지하고 있지 않아서 더욱더 힘이 드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.

기준이 없다보니 신청한 분들마다 신청 후 승인될 수 있는 기간이 각각 다른데요.

기존 후기들을 보면 빠르면 일주일 기본이  2주, 아니면 거절되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그 기간은 점점 길어지는 것 같습니다.

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얻는 과정에서 통과에 한 발짝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.

 

애드센스 통과를 위한 팁! 

 

1. 한가지의 주제로 작성하기

저는 영화리뷰를 주제로 글 작성은 영문으로 작성을 했는데요.

구글에서 필요한 정보를 검색해서 파파고 어플을 활용해 영문으로 변환하며 포스팅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. 

 

2. 포스팅 할때 1500자 이상 작성하기

글을 작성할때 글자 수도 너무 작으면 전문성이 있는 글이라고 보기 어렵기 때문에 글자는 꼭 1500자 이상 작성하시길 추천!

 

3. 문장끝날때 마침표 찍기

구글은 심사를 사람이 아닌 로봇으로 하기 때문에 구글 봇이 콘텐츠를 해석 시 의미를 잘 끊어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.

 

4. 티스토리에 있는 맞춤법 기능 활용

글 작성을 다 마치고 난후 아래 하단에 맞춤법 검사를 해야 합니다. 맞춤법이 맞아야 글의 정확성이 생깁니다.

 

5. 지속적인 포스팅

하루에 글 1-2개 정도 양질의 컨텐츠를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이 도움됩니다.

매일 작성이 힘들다면 하루 정도는 건너 뛰어도 승인받는 데에 무방했던 것 같습니다 (저의 기준)

 

 

저는 승인 요청을 글 10개 남짓 작성하고 총 13개의 정도의 글로 승인이 났어요.

애드 고시라고 해서 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, 2번의 거절 끝에 드디어 승인이 났네요.

저는 최초 요청 후 1주일 정도 소요 됫습니다^_^

이제부터 저도 애드센스 광고를 달 수 있고,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겠어요.
이렇게 또 하나의 취미활동이 생겨나는 거네요~

 

반응형

댓글